본문 바로가기

이슈

오정연 실검 이유

'신박한 정리'에 오정연편이 방송되면서 그녀가 실검에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신박한 정리는 의뢰인의 집을 정리해주고 카운셀링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번편에서는 추억부자 오정연을 위해 발벗고 나서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오정연이 정리를 못하는 이유는 살아오면서 있었던 크고작은 자기만의 추억의 물건들을 그대로 간진해 오던것에 있었는데요. 그녀는 어렸을때 신던 발레 토슈즈부터 아나운서 시험때마다 입었던 직접 디자인한 정장을 아직 고이고이 간직하고 있었고, 대학 수능 성적표(400점 만점에 373점)도 그대로 갖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정연을 향한 사람들의 시선과 해석은 제각각 이어서 오정연에 대한 악플로 괴로워 하다가 결국 악플러에 대한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오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장을 밝혔는데요 “8년이 지난 내 이혼에 대한 사유를 멋대로 추측하는 일부 무리들이 아직도 있다”라며 “정답을 아는 당사자인 내가 볼 때 맞는 얘기는 1도 없고 각자의 상상 속 궁예질일 뿐이라 실소만 나올 뿐”라며 자신의 심경을 밝혔습니다.






그녀는 이어서 “짐 많은 창고방 캡처만 뚝 떼어서 마치 집 전체가 그렇다는듯 악의적 의도로 포스팅하는 건 애교 수준”이라며 “이런 저런 성급한 일반화, 확대재생산, 유언비어도 연예인이니깐 다 감당해야 하냐” 며 그동안 겪어왔던 힘들었던 감정을 올렸습니다.




오정연 프로필

 




오정연은 방송인 배우 전 KBS아나운서 입니다. 1983년 1월 18일 생으로 올해 37세이며 167cm에 46kg이라고 하네요. 과천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과(발레전공)를 졸업하였고,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를 마쳤습니다.





오정연은 전 KBS아나운서 32로 동기로는 이지애, 전현무, 최송현이 있습니다. 오정연은 스타골든벨로 한창 주가 높았던 2009년(당시 27세) 방송을 통해 만난 서장훈과 결혼했으나, 2012년 3월 이혼사유 성격 차이로 합의 이혼했습니다.





방송에서 서장훈이 보여주는 결벽증 적인 성격과 오정연 스스로 고백하는 털털한 성격의 차이가 이혼 사유가 되었을 것이라는 추측이 많지만 어디까지나 개인사의 문제이고, 오정연을 두고 네티즌들의 갑을 박론이 많자 오정연은 2020년 초에 이미 올해 목표중 하나가 악플러 고소임을 선포한 상태였습니다.






2020년 초 오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 "새해 목표 중 하나인 악플러 고소를 곧 시행할 예정"이라고 이미 마음을 굳힌 바 있었습니다.이어 "수년간 나만 감당하고 참으면 되겠지 하고 내 상처는 애써 간과하고 넘겼지만 최근들어 악플 쓰는 행위가 결과적으로는 악플러 스스로까지 좀 먹는 일이라는 확신을 갖게 됐기 때문" 과 같이 설명했네요.





이때부터 오정연은 틈나는대로 자신을 향한 음해성 댓글, 조롱댓글, 성적 희롱 댓글 등을 수집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댓글 한줄 한줄이 모여서 연애인에게는 큰 상처가 될 수 있으니 건전한 댓글문화가 자리잡아야겠네요.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샘오취리 논란정리  (0) 2020.08.26
유인석 박한별 남편 재판 발언  (0) 2020.08.25
기안84 하차  (0) 2020.08.24
김문수 인성  (0) 2020.08.21
스테파니 남친 정보  (0) 2020.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