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강남 토니안 아이콘택트 출연?



아이콘택트에 강남 토니안이 무슨일로?

함소원 스페셜 MC등장

강남의 말실수 이력



 



9월7일 채널A ‘아이콘택트’가 거의 1년 만에 재회하는 토니안과 강남의 눈맞춤을 예고하고 나섰습니다. 이날은 지켜볼 스페셜 MC로는 배우 함소원이 등장하는데요.



9일 방송예정인 ‘아이콘택트’ 에는 “보는 순간 어색해...”라는 토니안의 첫마디 “마음이 굉장히 불편하죠”라는 강남의 조심스러운 등장에 문이 열리고 긴장된 모습의 두사람이 공개됐습니다.







사실 두 사람은 절친 사이인데 어떤 계기로 멀어졌다가 지금은 1년 만에 재회하게 되는데요. 힘겹게 건넨 한마디가 “잘 지냈지?” 한 마디 뿐...... 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가 약 1년 만에 재회하게되는 토니안&강남의 눈맞춤을 예고하고 나섰습니다. 






두 사람은 블라인드를 사이에 두고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1년 동안 계속 연락이 없고...멀어졌거든요. 결혼식에도 안 오셨어요”라는 말로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흘렀는데요.







이날 강남의 한마디에 MC모두가 술렁였는데요. 결혼식에조차 토니안이 오지 않았던 겁니다. 스페셜 MC 함소원은 “왜? 왜 안 갔을까?”라며 깜짝 놀랐고, 하하 역시 “이유가 뭘까?”라며 궁금증을 감추지 못하는 분위기 였는데요.





그리고 마침내 블라인드가 올라갔습니다. 두 사람은 착잡한 표정으로 대면, 토니안은 애써 미소를 지으며 “잘 지냈지?”라고 물었지만, 이후 눈맞춤방에는 다시 어색한 침묵으로 잠잠했는데요 




사실 토니안과 강남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같이 출연한 바 있습니다. 당시 돈독한 우정을 보여주었고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이 분명한데 어떤일이었을까요?

 

강남의 말실수?


강남의 성격은 그야말로 레알 솔직 그 자체라고 평가 받는데요. 심지어 너무 솔직하여 때로는 예능에서 수위 조절이 잘 안되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심지어 강남 본인도 그걸 잘 아는편이라고 합니다. 





이런 강남의 성격을 봤을때 생각나는 사건이 하나 있으니2017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2017년 10월 미운 우리 새끼에서 샘 오취리에게 강남이 던진 말이 있었는데요 "가나에 'MBC 이런 거 있냐?', '정글의 법칙' 이런 게 있어?", "건물도 있어?", "가나에 클럽 있어?", "지하철도 다녀?", "사자도 있어?" 등등등 그냥 듣기에도 가나를 무시하는 듯한 말들로 이어갔습니다. 



이에 시청자들 역시 보고있기 불편했다는 말들이 많았는데요. 이런 강남의 무례한 질문에 제작진 또한 '이 양반 지금 가나를 뭐로 생각하는 거야?'라는 자막처리를 하기도 했는데요. 



강남이 동상이몽 출연으로 인해 그의 이미지가 좋아진 면이 있습니다. 국민적인 빙상 스타 이상화의 영향도 있고요. 강남은 결혼 발표후 결혼 한달 남은 시점부터 동상이몽 그리고 너는 내 운명에 이상화씨와 함께 출연중에 있지요. 



여하튼 이런 사건은 강남의 장점이자 단점이라는 견해들이 있습니다. 요즘같이 SNS와 인터넷이 발달된 시대에 입 한번 결정적으로 잘못 놀렸다간 한방에 방송에서 영구 퇴출될 수도 있기 때문이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선경 이지훈 공개연애  (0) 2020.09.10
정은표 집 아들 부부눈물  (0) 2020.09.08
이필모 한다다 투입  (0) 2020.09.07
김새론 차 차종?  (0) 2020.09.06
식스센스 예능 신고식  (0) 2020.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