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일라이 지연수 이혼 과거발언





일라이, 지연수가 이혼소식을 전하는 안타까운일이 있었습니다. 일라이는 인스타를 통해 “아내와 난 헤어지기로 했다. 나는 현재 미국에 있고 마이클은 그의 엄마와 한국에서 살고 있다. 비록 지금은 마이클을 볼 수 없지만, 나는 가능한 한 그를 만나러 갈 것이고 그가 필요로 하는 아버지상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공개했습니다.





이어 “앞날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마이클과 그의 엄마가 행복하길 기도한다”라며 “결국 이렇게 끝나서 죄송하다”며 일라이와 지연수는 11살 나이차 에도 지난 2014년 혼인신고를 하고 2017년에 결혼식을 하였는데요. 두 사람은 아들 하나를 낳았습니다.




이하 일라이 지연수 이혼 발표 글 전문.



여러분, 2020년은 우리 모두에게 힘든 한 해였습니다.


여러분과 나누고 싶은 소식이 있습니다...


아내와 저는 헤어지기로 했습니다.


나는 현재 미국에 있고 마이클은 엄마와 한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비록 지금은 마이클을 볼 수 없지만, 나는 가능한 한 그를 만나러 갈 것이고 그가 필요로 하는 아버지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겁니다.


앞날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마이클과 그의 엄마(지연수)가 행복하길 기도합니다.


우리는 지난 몇 년간의 지지를 받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며, 이렇게 끝을 맺게 돼 죄송합니다.








다시 주목받는 지연수 동치미 발언


이혼 소식이 전해지며 과거 지연수 발언이 주목 받게 되었는데요. 최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는 지연수와 일라이 부부가 출연해 결혼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이날 지연수는 남편과 11살 나이 차이가 난다는 것을 언급하며 "결혼할 때 남편 나이가 고작 24살 이었다며 지인들로부터 ‘네가 일라이의 발목을 잡고 앞길을 막았다’는 말을 들었다“고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습니다.







이어서 지연수는 일라이가 결혼 후 2년이 넘도록 스케줄 없이 집에 있었다면서 "내가 이 사람 인생을 망친 걸까봐 겁이 났다. 연애부터 결혼까지 9년차인데, 두 사람만의 문제로 헤어지고 싶었던 적은 없었다며, 항상 주위 사람들 때문에 위기였다"고 말했습니다.









일라이는 당시 "마음 고생하는 아내에게 항상 미안하다. (결혼은) 제일 잘한 선택이었다"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지연수는 지난 2014년 11살 연하 일라이와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가 됐습니다.






 

일라이 프로필


본명 Ellison Kim (엘리슨 킴)

한국명 김경재

출생 1991년 3월 13일 (29세) 미국 워싱턴 D.C.

국적 미국 

가족 아버지 김흥수

아들 김민수(영문명: Michael Kim)(2016년생)

가족 아버지 김흥수, 어머니

아들 김민수(영문명: Michael Kim)(2016년생)

신체 180cm, 68kg, O형

종교 개신교

취미 음악감상, 영화감상, 컴퓨터

특기 태권도, 쿵푸, 영어, 중국어

소속사 없음






지연수 프로필


이름 지연수

출생 1980년 10월 22일 (40세)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배우자 일라이 (2020년 이혼)

자녀 아들 김민수


예능 경력

2017년 ~ - 살림하는 남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