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강소라 결혼발표 한의사 남편 자랑



배우 강소라(30)가 내년 봄 엄마가 된다지요. 결혼에서 임신까지 연이어 기쁜 소식을 전하며 대중의 응원을 받고있는데요. 현재 강소라는 첫 아이를 임신 중이며 현재 태교에 힘쓰고 있다고 하네요. 강소라는 내년 4월이 출산 예정이고, 첫 아이의 탄생을 누구보다 기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며




소속사 측은 "강소라 배우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강소라 배우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뿐만 아니라 복귀 후에는 배우로서도 더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는데요.





강소라 한의사 남편


강소라 남편은 30대 후반의 한의사라는 것 외에는 알려진 바가 많지 않습니다만, 강소라 남편은 강소라 보다 8살 연상으로, 여러 한의원의 원장직을 거쳐 현재 경기도 모처에서 본인 소유의 한의원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강소라 남편 결혼 당시 예비 신랑을 잘 아는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이 비밀리에 연애해서 많은 사람들이 결혼 소식에 놀란 것 같다. 예비 신랑이 외모가 수려해 눈에 띄는 편인데 선남선녀가 만난 것”이라고 설명습니다.








한편 방송 풍문으로 들었소에서도 강소라 한의사 남편에 대해 다룬바 있는데, 방송에서는 강소라 한의사 남편이 다방면에서 경험을 쌓은 실력파 의사로 늘 환자들에게 친절하고 신사적인 훈남 원장이며 부유한 집안의 자제로, 온유한 성격의 소유자라고 설명했답니다.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플럼에이앤씨 소속 배우 강소라에게 찾아온 따뜻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강소라 배우에게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강소라 배우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강소라 배우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뿐만 아니라 복귀 후에는 배우로서도 더 활발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이 외의 사항은 소속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 더욱 상세히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함께 축복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강소라 프로필


이름 강소라

출생 1990년 2월 18일 (30세)

신체 168cm, A형

가족 부모님, 남편, 첫째아들(2021년 4월 출산 예정)

데뷔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종교 무종교






2011년에 드디어 전국 관객수 770만을 동원한 영화 '써니'에서 흥행하게되는데요, 터프한 여고생 리더 하춘화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2011년 허각의 Hello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면서 상승세를 달렸지요.





그러나 별다른 후속작 없이,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이특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것외에 이렇다할 활동이 없다가, MBC 파업으로 결방을 자주 하면서 언론과 대중의 관심에서 점차 멀어지게 됩니다. 2012년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2'도 혹평을 받고 강소라 본인도 맞지 않는 역할에 연기력 논란까지 겪으며 마음고생을 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