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개그맨이세영 악플로 계속된성형 고백


이세영 악플로 2년간 방송중단



한동안 뜸했던 여성 개그맨 이세영이 몰라보게 예뻐져서나타났는데요. 이에대한 씁쓸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악플로 인한 극심한 외모 트라우마 및 성형 수술하게되었다고 고백했는데요. 이세영은 개그맨으로 활동하며 얼굴 평가 및 외모 비하 악플들로 인해 많은 상처를 받았다고 털어놨다.




이세영이어 외모 비하에서 벗어나고자 다이어트로 20인치가 된 개미허리를 공개했고 얼굴선도 마음에 들지 않아 턱끝, 코, 눈 옆 등 주요 부위에 필러를 맞는 등 시술을 거쳤다고도 고백했는데요. 하지만 여전히 성형 수술이 욕심이 난다며 주위에 충격을 줬는데요. 이는 예뻐진 후에도 외모에 관한 악플이 지속됐던 것이지요.






이세영은 “좋게 봐주시는 분들도 있는데 얼굴 평가에 대한 건 여전히 똑같다. ‘살 빼도 똑같다’, ‘화장한다고 뭐가 달라지냐’, ‘똑같이 못생겼네’라고 하는데 ‘못생겼다’는 말이 별거 아닌 단어인데 너무 듣기 싫다.





 너무 화가 나고 너무 상처가 된다”며  “외모 스트레스 때문에 2년 간 개그맨 활동도 하지 않았다”고 고백하였고, 이를 듣던 이지혜는 “최근 개인 방송을 열심히 하지 않나. 남자친구랑 함께 지내는 같더라”라며 대화를 유도했는데요.







이세영은 “맞다. 그 친구는 우리나라 사람이 아니라 일본인이다. 5세 연하”라며 “태어나서 처음으로 사랑받는다는 기분을 느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그러나 이어 “남자친구는 성형을 반대했다. 





성형하면 헤어지겠다고까지 말했지만 눈이 콤플렉스라서 쌍꺼풀 수술까지만 받기로 했다. 원래는 턱, 코도 다 하고 싶다”며 성형을 더 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는데요.





 

이세영 새로운 버릇들



“예뻐지는 것에 대한 집착이 생겼다. 유튜브로 화장 공부도 하고, 다이어트도 심하게 했다”면서 “운동은 하루에 2시간 이상씩 해서 허리가 20인치가 됐다”며, 잘록해진 개미허리를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며... 그녀는 “얼굴 선도 마음에 안 들어서 시술을 좀 받았다”며 턱 끝과 코 필러, 눈가 리프팅 시술 등을 받았다고 성형공개를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이세영은 “희극인으로서 감당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도 상처가 컸다. 이젠 못 견디겠더라. 개그하는 게 점점 무서워졌다. 안 한 지 2년 정도 됐다”며 “얼굴을 바꾸려고 12월에 성형 수술 예약을 했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남자친구가 수술하는 걸 너무 싫어하여, 수술을 하면 헤어지겠다고도 했고 눈이 콤플렉스라서 쌍꺼풀 수술만 받기로 했다며, 원래는 턱과 코도 다 할 계획이었다며, 이후 이세영의 가상 성형 애프터 사진도 공개됐습니다. 이를 본 이세영은 만족스러워했지만 출연진들은 악플로 받은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는 게 우선일 것이라는 조언을 했다고 합니다.




이세영 프로필


출생 1989년 4월 28일 (31세) 인천직할시 북구 (現 인천광역시 계양구)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3cm, 42kg, AB형

가족 부모, 여동생 이은솔

학력 작전여자고등학교 (졸업) 덕성여자대학교 (일어일문학 / 휴학)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데뷔 2011년 MBN 1기 공채 개그맨

유튜브 영평티비